클루리스 알리시아 실버스톤 리즈시절과 근황
본문 바로가기

헐리우드, 스타

클루리스 알리시아 실버스톤 리즈시절과 근황

어렸을 때 클루리스란 영화를 보고 너무 이쁘고 깜찍한 소녀가 나와서

관심을 가지게 된 배우가 있었는데요.

바로 알리시아 실버스톤.

알리시아 실버스톤은 클루리스란 영화를 통해서 헐리우드에서 하이틴 스타로 급부상하게 됩니다.

90년대 하이틴 스타이자 패션의 아이콘이라고 한다면 바로 알리시아 실버스톤.

남자는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있다면

여자는 알리시아 실버스톤이 있다

뭐 이런 분위기가 많았죠.

그냥 이쁜거 뿐만 아니라 정말 매력있고 통통튀는!

영화 클루리스로 센세이션을 일으키며

꾸미기도 너무 이쁘게 잘 꾸며서

뭇여성들의 동경의 대상이 되었어요!!

알리시아 실버스톤은 1976년 8월 4일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태어났습니다.

알리시아 실버스톤의 키는 165cm

나중에 보고 느꼈던 거지만 엽기적인 그녀나

별에서 온 그대에서 천송이 역을 맡았던 전지현!

클루리스에서 알리시아 실버스톤은

그 느낌이 많이나는 것 같아요.

그래서 더 여성들에게도 어필하고

열광적인 지지를 받았던 것이 아니였을까요 ㅎㅎ

클루리스에서의 알리시아 실버스톤은

정말 최고입니다!

그 때가 알리시아 실버시톤의

리즈시절이기도 하구요.

그래서 클루리스 다음에 출연했던 배트맨과 로빈에서 맡았던 배트걸이 너무 안 어울렸기도 했고

뭔가 알리시아 실버스톤에 맞지 않는 옷을 입은 느낌이었어요.

많은 사람들이 실망을 했다는

알리시아 실버스톤은 이미 결혼도 했고

아들도 있는데요.

최근의 근황을 좀 살펴볼까요.

나이가 들었음에도 여전히 아름답네요.

물론 헐리우드 배우이니깐

그만큼 철저하게 노력을 했겠죠.

또 백인은 동양인에 비해서 노화가 빠르다고도 하는데요.

이 정도의 미모를 유지하고 있는 것도 대단한 것같네요.

다시 한번 클루리스의 알리시아 실버스톤 같은 배우가 또 나오길 기대합니다.

정말 센세이션 했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