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예 테일러 스위프트, 이효리 닮은 꼴! 그녀는 누구? 테일러 스위프트 남친
본문 바로가기

헐리우드, 스타

존예 테일러 스위프트, 이효리 닮은 꼴! 그녀는 누구? 테일러 스위프트 남친

요즘 핑클의 이효리가 놀면 뭐하니에 비와 유재석과 함께 출연하면서 다시금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미국에도 이효리를 닮은 아주 이쁜 가수겸 배우 테일러 스위프트가 있어요.

테일러 스위프트는 1989년 12월 13일 미국에서 태어났습니다.

2006년도에 데비했고, 싱어송라이터로 테일러 스위프트의 키는 무려 178cm

몸무게는 63kg으 나와있는데요, 겉으로 봐서는 너무 늘씬하고 키가 커서 완전 모델같이 보여서~ 그정도 몸무게가 나간다는 것을...믿을수가 없네요. 프로필이 거짓이 아닐까 의심이 될 정도에요.

혈액형은 O형입니다.

이런 모습은 정말 이효리와 닮았죠?

얼마나 닮았는지 비교해볼까요

이렇게 놓고 비교해 보니 정말 비슷하네요.

새삼 이효리님도 진짜 이쁜거 같아요~

제주도에서 안 꾸미고 평범하게 지낼 때는 몰랐는데 역시 연예인은 연예인

테일러 스위프트는 178cm큰 키에 버금갈 만큼 황금적인 비율과 몸매을 자랑합니다~

진심 같은 여자이지만 반할것 같은 우월함이네요.

여신 비쥬얼!!

인형같이 같이 예쁜 비쥬얼만큼 연애 경력도 화려합니다

스캔들도 끊임없이 나고~연애도 끊임없이 하는!

일도 연애도 다 승승장구하고 있는 테일러 스위프트

위에 사진은 톰 히들스턴과 교제 할 당시의 모습이네요.

언제나 이쁨 뿜뿜한 여신!

위에 사진은 남친 켈빈 해리스와 교제 당시 등에 업혀 행복해 하는 테일러 스위프트

이쁜게~사랑에 빠진게 죄는 아니좌나~!!

진심 헉소리 나는 미모!

아름답네요!~~

최근까지 만나고 있는 연하의 영국배우 조 알윈 입니다.

외모적으로는 조 알윈과 가장 잘 어울린다는~~

그렇습니다.

이효리를 닮기도 했지만 진심 마네킹같이 아름답고 이쁘고 게다가 실력같이  있는 테일러 스위프트!

눈이 호강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