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퍼 로렌스, 몸값은 내가 제일 비싸다.
본문 바로가기

헐리우드, 스타

제니퍼 로렌스, 몸값은 내가 제일 비싸다.

헐리우드에서 엄청난 출연료, 어마어마한 몸값을 자랑하는 배우 제니퍼 로렌스

우리에게는 디올 광고로 

얼굴이 친숙하기도 한 배우죠.

백인은 백인인데 눈매만 보면 또 동양적인 부분도 많이 보여서

동서양의 미가 듬뿍 풍겨져 나오는 배우인 거 같아요.

한마디로 매력적인 페이스란 얘기.

제니퍼 로렌스는 1990년 8월 15일 미국에서 출생했습니다.

얼굴만 보면 워낙 작고 귀여워

작은 체구를 상상하지만 무려 키가 175cm

헐리우드 배우들의 비율은 정말 알아줘야 해요.

정말 우아하고 고급진 느낌이죠.

우아함이 뿜뿜 뿜어져 나오네요.

우리나라 조여정 배우 느낌도 나요.

제니퍼 로렌스의 출연료는 무려 2000만불

작품 한편당 200억을 넘게 받는다고 해요.

역시 헐리우드 넘버원 여배우 클라스 ㅎㄷㄷ

제니퍼 로렌스는 2019년 10월에 미국의 아트디렉터

쿡 마로니와 결혼을 했는데요~

행복해하는 표정이 보기 좋네요.

깨방정 떠는 모습도 귀엽죠.

당황하고 있는 남편의 모습 어쩔

동서양의 미가 조화되어 있는

아름답고 매력적인 제니퍼 로렌스!

왜 헐리우드 최고의 몸값을 자랑하는 여배우인지..알거 같아요

그만큼 매력이 많다는 거고 사진을 보아도 그냥 단순히 이쁨을 넘어 매력이 넘쳐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