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카 엉덩이 근육맨 크리스 에반스 그는 누구인가. 크리스에반스 몸, 그의 여친들
본문 바로가기

헐리우드, 스타

아메리카 엉덩이 근육맨 크리스 에반스 그는 누구인가. 크리스에반스 몸, 그의 여친들

마 전 한국에서 새로운 흥행기록을 쓴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크리스 에반스.

어벤져스 시리즈는 내가 좋아하는 영화 장르는 아니지만 그 와중에 참 멋지다고 생각되는 배우가 있어 포스팅하게 되었다.

어벤져스 영화를 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아는 그 캡틴아메리카.
그 역사적 영화의 히어로 캡틴아메리카를 연기한 인물이 바로 크리스 에반스이다.

크리스에반스는 1981년 6월 13일 미국 보스턴에서 태어났다.

 

아버지는 치과의사, 어머니는 예술인이었고 고등학교 때부터 배우를 꿈꿔 뉴욕으로 가서 연기프로그램을 이수하고 2000년 영화 '풋내기'의 조연 주드 역할로 데뷔하게 된다.

한국 사람들이 외국인들의 얼굴을 구분하기 참 어려워하기도 하지만 그래도 유명한 배우들의 얼굴은 워낙 개성도 있지만 잘생겨서 구분이 잘된다.

그러나 유독 크리스 에반스는 잘생긴 것은 확실한데 수염이 있을 때와 없을 때가 마치 다른 사람처럼 기복이 많고, 근육으로 몸을 만들었을 때와 근육이 없을때의 차이도 커서 사진을 찾아보아도 동일 인물이 맞나 싶을 정도로 헷갈린다. 그건 아마도 크리스 에반스가 전형적인 미남 백인의 모습을 하고 있기 때문일지도 모른다.

캡틴 아메리카로 나오기 이전에도 마블 원작영화인 '판타스틱 포'에 휴먼 토치 역으로 출연한바 있다.

 

2013년에는 우리나라 영화 설국열차의 주연배우로도 활약했는데 그사람이 어벤져스의 캡틴 아메리카라는 사실을 이번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보고 인터넷을 찾아보고 난뒤에 비로소 알게됐다.

어벤져스 엔드게임에서도 계속 언급되지만 캡틴 아메리카는 무엇보다 엉덩이 부심이다.

작전 수행 중에 아이언맨이 캡틴 아메리카의 엉덩이가 너무 부각된다고 하자 앤트맨은 " 저 정도는 돼야 아메리카의 엉덩이지" 라고 말한다.

 

이후에 캡틴 아메리카는 과거의 자신과 맞닥뜨리고 싸움에서 이기게 된 후에 쓰러져있는 자신의 엉덩이를 보며 " 이 정도는 돼야 아메리카의 엉덩이지"라고 말해 또 웃음을 준다.

 

영화를 보면 크리스 에반스는 아메리카 엉덩이 부심뿐만 아니라 그의 넓은 어깨만 보아도 그가 얼마나 근육질 몸매인지를 한 번에 알 수 있다.

그런 크리스 에반스에게도 근육 키우기 전의 사진이 있어 비교해본다.

사람이 저렇게 변할 수도 있구나. 새삼 자신의 의지로 저렇게 몸을 만들고 변화시키는 크리스 에반스가 대단해 보인다.

크리스 에반스는 1981년생으로 우리나라 나이로 39이지만 아직 결혼은 하지 않았다. 근육질 몸매 때문인지 게이들이 뽑은 섹시스타 순위에서 늘 상위권을 차지한다고 한다. 하지만 그는 이성애자이고, 그의 남동생이자 연기자인 스콧 에반스가 동성애자이다.

외국 배우들이 나이에 비해 노안들이 많은데 그에 반해 크리스 에반스는 엄청 동안인 것 같다.

현재 크리스 에반스의 공식적인 여자친구는 없다. 과거의 연애 이력들을 한번 찾아보았다.

1. 제시카 비엘. 2001년부터 무려 6년간 연애를 했다. 영화 "토탈리콜'의 여자주인공이었다.

2. 지젤 번천. 단순 루머일 가능성이 있다. 둘이 사귄다는 소문이 난 적이 있다.

3. 애미 로섬. 2007년도 잠깐 사귐.

4. 크리스티나 리치. 이것도 단순 스쳐 가는 인연일 수도 있겠다. 둘이 열애설이 났었다.

5. 민카 켈리. 크리스 에반스가 가장 오래 사귄 여자친구이다. 2007년부터 2014년까지 약 8년간 사귀고 헤어지기를 반복하였다.

6. 비다 구에라. 모델. 2008년도에 스캔들이 났었다.

7. 크리스틴 카발라리. 이분과도 2008년도 스캔들이 났다.

8. 산드라 블록. 크리스 에반스과는 2014년도에 소문이 났는데, 이것도 단순 루머일 수 있다. 크리스 에반스가 원래부터 산드라 블록 팬이었다고 한다.

9. 루시 핀더. 모델로 2015년에 열애설이 났다.

10. 릴리 콜린스. 유명한 배우로 2015년에 사귀었다.

11. 엘리자베스 올슨.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에 출연하면서 가까워져 열애설은 났지만 사귄 것은 아니라고 한다.

12. 제니 슬레이트. 2016년도부터 사귀다 헤어지기를 반복. 2018년도 3월에 완전히 끝났다고 한다.

이렇게 크리스 에반스의 긴 연애 이력들을 간단히 정리해봤다. 역시 잘생긴 얼굴과 몸매만큼 연애 이력도 화려하구나.

할리우드의 엄청난 몸값을 자랑하는 크리스 에반스.

이제 그는 차기작 '지킬'에서 다중인격자를 연기한다.

캡틴 아메리카가 아닌 크리스 에반스의 배우로서의 새로운 연기 횡보를 기대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