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영원한 빵형!~브래드 피트의 리즈시절~!
본문 바로가기

헐리우드, 스타

우리의 영원한 빵형!~브래드 피트의 리즈시절~!

헐리우드에는 진짜 정말 너~~어무 잘생겼다 하는 배우들이 참 많죠.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탐크루즈, 또 우리의 영원한 빵형 브래드 피트!

 

 


정말 잘생긴건 알고 있었지만.. 지금 나이가 먹었지만 브래드 피트는 그 특유의 눈웃음과 장난기어린 표정하며~

천진난만하게 모성본능을 자극하는 묘한 매력을 뿜뿜하는 브래의 피트의 리즈시절입니다.

 

 


어떤 여자라도 빠져들수 없게 만드는 마력이 있는 배우 인거 같아요.

어떤 이가 안 빠질 수가 있을까요

 

 



그래서 그 전설의 브래의 피트의 리즈시절 사진을 찾아 보았습니다.

잊고 있었는데 진짜 대단한 사람이네요.ㅎㅎ
정말 너어무 잘생겨서 뭐라고 표현 할 수가 없어요.



수염을 기른 모습 조차 지저분하지 않고 아주 섹시하고 심지어 귀여워 보이기까지 하는 마력이 있어요 ㅎㄷㄷ

왜 브래드 브래드 하는지 알 거 같아요.

 

 


이 모습은 또 조각같네요.

천진난만한 개구진 표정까지!~

 

 


게다가 브래드 피트는 몸까지 좋았던 것입니다.
역시 얼굴에 몸매는 옵션인가봐요.

정말 너무 최고인거 같아요 ㅎㅎ

 

 


헐리우드의 전설의 두 미남배우의 젊은시절의 모습입니다.

우월을 가리기가 힘듭니다.

브래드 피트는 브래드대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또 레오대로!!

우월함을 뽐내고 있네요.

 

 


안젤레나 졸리와의 모습도 그립네요.
지금은 볼 수 없는 모습!

 

 


할 말이 없어지는 움짤입니다.
저 모습을 보고 무슨 말을 할 수 있을까요.!!

조각미남 브래드피트 님!~~

 

 


전설의 두배우 브래드피트 그리고 우리의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입니다.

두 레전드가 같이 있는 모습을 보니 너무너무 뿌듯하네요.

 

 


브래드 피트가 조연으로 출연하는 영화도 있고 말이에요.

브래드가 수상소감 때 그랬죠.
레오는 진짜 최고라고~!!!

나이가 먹으면 얼굴이 커지는 건 어쩔수 없는 현상입니다.

그럼에도 브래드 피드를 보세요.
대단한 것 같아요!

 

 


안녕 브래드!
넌 정말 최고야.
진짜로 너어무 잘생겨서 설레인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