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방카 트럼프! 너무 이쁘다! 도널드 드럼프 가족
본문 바로가기

헐리우드, 스타

이방카 트럼프! 너무 이쁘다! 도널드 드럼프 가족

미국 대통령 도널드 트럼프의 아름다운 딸로 알려진 이방카 트럼프

처음에 봤을 때 참 아름답기도 하지만 뭔가 고급스럽고 귀티나게 생겼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방카 트럼프는 1981년 10월 30일 뉴욕 맨해튼에서 트럼프와 트럼프의

첫 아내였던 이바나 트럼프 사이에서 태어났다. 저렇게 보니 도널드 트럼프도 참 젊었다.

 

현재의 도널드 트럼프 부인인 멜라니아 트럼프가 1970년생이니

나이차이가 11살밖에 안된다. 엄마보다는 완전 큰언니뻘.

 

 

펜실베이니아 대학교 와튼스쿨을 졸업하고 전직은 모델, 현재는 대통령 보좌관직을 수행하고 있다.

2009년도에 자레드 쿠시너와 결혼했지만 결혼 후에도 트럼프 성을 계속 유지하고 있다. 아버지가 대통령이라서?ㅎㅎ

 

 

아이가 셋이라는데 저정도의 미모를 유지하는 이방카 트럼프가 진짜 대단해 보인다.

게다가 이방카 트럼프의 키는 180cm ㅎㄷㄷ...도널드 트럼프가 190cm, 멜라니아 트럼프가 180cm 이다.

완전 진격의 거인 가족이다.

 

 

암튼 외모며 몸매, 학벌이며 재산이며 뭐 하나 빠지는것 없이 완벽하구나.

설마 성격이 안좋을거야.

최근 도널드 트럼프 내외가 영국왕실을 방문했는데

이방카 트럼프 부부도 같이 동반하면서 많은 화제가 되기도 했었다.

일각에서는 가족 왕실 체험이냐며 비난을 가하기도 했다.

그 모습을 한번 볼까.

 

 

얼굴이 너무 작아서 안보인다. 비율도 쩔어주시네.

고급스럽고 귀품있는 귀족같이 보인다. 남편과도 정말 잘 어울린다.

 

 

저게 바로 귀족이구나. 인형인가 사람인가. 얼굴은 어찌나 작은지 8등신이 넘어보인다. 역시 모델 클라스.

똑똑하고 아름다운 이방카 트럼프 그레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