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세미녀 로미오와 줄리엣 올리비아 핫세 리즈시절, 그녀의 딸과 근황,최근 모습
본문 바로가기

헐리우드, 스타

절세미녀 로미오와 줄리엣 올리비아 핫세 리즈시절, 그녀의 딸과 근황,최근 모습

고전 로미오와 줄리엣의 그 절세 미녀

올리비아 핫세.

처음 올리비아 핫세를 보고 너무 놀랬어요.

저렇게 생긴 사람이 있을수도 있구나.

 

 

청순하면서 인형같은 외모의 사람이 말을 하다니..
게다가 글래머

정말 누구라도 한번 보면 빠져들수 밖에없는

너무나도 아름다운 여인!

바로 올리비아 핫세에요.

그녀의 리즈시절은 과연!!~!입이 떡하니 벌어집니다

 

 

청순한 그녀의 모습에 전세계의 남성들의 마음은 흔들렸고 올리비아 핫세는

첫사랑의 로망이자 상징이 되었습니다.

요즘 청순글래머의 원조가 바로 올리비아 핫세가 아닐까 해요.

 

 

저 큰 눈망울을 보세요.

곧 빠져들것만 같죠.

그냥 단순히 아름답다는 표현만으로는 쉽게 얘기할 수 없는 여신 포스

 

 

로미와의 줄리엣으로 그녀는 세계 모든 남성들의 이상형이 되었다고 말하는 게 과언이 아닌데요.

그래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클레어 데인즈가 나왔던 신 로미와 줄리엣에서

클레어 데인즈가 올리비와 핫세와 비교되며 더 많이 회자 되었던 것 같습니다.

 

 

날렵한 콧대의 옆모습.

조각을 빚어놓은 거 같네요.

예전 우리나라 ses 유진하고도 좀 닮은거 같아요.

청순한 인형이 말합니다.

 

 

올리비아 핫세는 1951년생으로 우리나라 나이로는 벌써 칠순이 다 되어간답니다.

너무 이쁘고 청순한 외모죠.

 

 

그녀의 리즈시절 사진을 보면 알겠지만 얼굴은 엄청 청순한 인형인데 몸매는 엄청난 글래머입니다.

그래서 그녀는 남자들이 그녀를 볼 때 늘 가슴만 보는 게 싫었다고 해요.

 

 

인터뷰 중 당당하게 담배를 피는 올리비아 핫세의 유명한 짤입니다.

뭔가 컬 크러쉬 하지 않나요ㅎㅎ

그녀의 근황을 한번 볼까요.

 

 

나이가 들었는데도 참 곱게 늙은 느낌이네요.

아들과 딸 모두 올리비아 핫세를 닮아

미남 미녀입니다.

올리비아 핫세 딸도 배우라고 해요.

 

 

올리비아 핫세 세번 째 남편과의 사이에서 태어난

배우 인디아 아이슬리

1993년생으로 올리비아 핫세 딸답게 역시 아름다운 외모를 뽐내네요.

 

 

아들과 딸 모두 올리비아 핫세를 닮아 미남 미녀입니다.

행복해 보이는 가정의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아름다운 모녀의 모습의 부럽기 그지 없네요.

당대 최고의 청순 미녀였던 올리비아 핫세.

딸도 그 사실을 알고 있겠죠.

딸도 이쁘지만 올리비아 핫세의 리즈시절을 따라가지는 못하는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