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짱 크리스 햄스워스, 그의 아내 , 가족....그래 너 몸매 좋다
본문 바로가기

헐리우드, 스타

몸짱 크리스 햄스워스, 그의 아내 , 가족....그래 너 몸매 좋다

영화 어벤져스의 히어로 토르 역할의 헐리우드 배우

크리스 햄스워스!!

어벤져스 영화의 토르를 보면서 배가 엄청 심하게 나왔다고 생각했는데 이게 왠걸!!
그게 다 씨지였던 것입니다.

크리스 햄스워스는 완전 근육질에 몸짱인데 애가 셋인 애아빠이자 한 여자의 남편이기도 합니다.

크리스 헴스워스는 1983년 8월 11일 호주에서 태어났습니다.

 

예전 우리나라에서 인터뷰로 인해 인종차별 논란이 일기도 했었는데요 나중에 알고 보니 사실이 아니였던 걸로 밝혀졌습니다.

191cm장신 토르 천둥의신 몸짱 남신 비주얼 크리스 햄스워스

덩치도 엄청 크고 몸도 좋지만, 목소리도 저음이고 멋있어서 사람들이 더 좋아하는 거 같아요.

뭔가 브래드 피트를 닮은 듯한 모습에, 눈웃음도 가득해서 한국 팬들이 부르는 애칭은 햄식이 라고 합니다^^

 

너무 귀여운 애칭이네요.

결혼하고 애가 셋이지만 늘 가족들과 이렇게 오랜 시간을 같이 보내고 어울리는 점이 더 마음에 드는 남자인것 같습니다

2010년에 7살 연상의 스페인 출신 여배우 엘사 파타키와 결혼했어요.

부인이 7살이나 연상이고, 애가 셋인데도 몸매가 좋고 날씬하네요,

얼굴도 아릅답습니다. 그래서 연하의 젊고 잘생긴 크리스 헴스워스와 결혼을 했겠죠 ㅎㅎ

크리스 햄스워스는 서핑하는 사진이 많습니다. 가정적이고 서핑을 좋아하는 여름 남자같아요.

부부 사이인데도 뭔가 연인같이 달달해 보이고 행복해 보입니다.

크리스 헴스워스는 가족들과 같이 여행하고 즐기는 사진이 많더라구요.

엄청 가정적이고 좋은 남편 같이 보입니다.

행복한 가정의 모습!

사람들 보는 눈은 다 똑같은 것 같아요.

북미권에서 좋아하는 근육질의 미남형이라 SNL 같은 프로그램에 나오면 크루 여성멤버들의 난리 법석을 떨고는 하는데요.

그런 크리스 햄스워스를 차지한 그의 부인이 진정한 인생의 승리자 같습니다

한손으로 어깨에 아이를 집어들고 완전 상남자가 따로 없네요 ㅎㅎ

아이들도 너무 귀워어요, 너무 밝아보입니다.

이건 우리나라 이사배와 인터뷰 후 같이 찍은 사진이라고 하는데요 성공한 덕후라고 하면서 나와있던 기사에서 가지고 온 사진이에요.

이사배도 이쁘고 저런 사진도 같이 찍고 진짜 부럽습니다. 멋있는 크리스 햄스워스!!

이건 정말 브래드 피드! 빵형하고 닮았죠 ?

하지만 지금 브래드 피드는 너무 나이가 들었다는 ㅠㅠ

그애 비해 크리스 헴스워스는 아직도 한창입니다

진짜 사진을 찾아헤매도 다 서핑하고 몸매 자랑하는 사진이 제일로 많네요.

그래 너 몸 좋다 ㅎㅎ

정말 매력적이고 멋있고 잘생긴 배우 히어로 토르!!

행복한 가정에서 영원히 행복하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