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의 여신 유역비, 그녀는 누구인가.프로필,어마어마한 부호의 딸
본문 바로가기

헐리우드, 스타

중국의 여신 유역비, 그녀는 누구인가.프로필,어마어마한 부호의 딸

천녀유혼의 전설의 미녀 왕조현이 있었다면 그 대를 있는 중국의 여신이 존재한다면

바로 유역비.

우리나라에서는 송승헌과의 열애로 송승헌의 전여친으로도 이름을 널리 떨쳤죠.

물론 송승헌의 전여친으로 이름을 떨치기에도 유역비 존재 자체가 너무 큰 존재이고 스타이기도 하지만요.

유역비는 1987년 8월 25일 중국에서 태어났습니다.

근데 또 국적은 중국이 아니라 미국이라는 사실.

뭔가 그들만의 사정이 있겠죠.

판빙빙 사건도 그렇고 중국은 우리나라와는 정말 많이 다른 곳인 것 같습니다.

유역비는 정말 청순하기도 하고 이쁘기도 한 중국의 여신으로 불리워지고 있는데요.

왼쪽이 유역비의 어머니라고 합니다.

진짜 엄청난 미모죠.

유역비가 왜 이쁠 수 밖에 없는지 잘 알거 같은 모습입니다.

천녀유혼의 리메이크판에 2011년에 출연한 유역비는 그야말로 중국에서 여신의 대열로 들어서게 되는데요.

이쁜 여배우들에 늘 따라붇는 성형소문에 당당하게 과거의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어릴때부터 지금과 다름없이 이쁘고 깜찍한 외모를 갖고 있죠.

특히나 유역비의 어머니는 다시 봐도 놀랍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더 이쁜 것 같기도 ㅎㅎ

물론 유역비의 젊음을 따라갈 수는 없겠지만요.

유역비 노출이라고 해서 찾아보면

나오는 사진입니다.

유역비는 작은 얼굴에 오밀조밀한 이목구비를 갖고 있지만 무려 키가 171cm입니다

몸무게는 51kg

뼈대가 얇고 작은얼굴에 천상 연예인인 것 같습니다.

과거 송승헌과의 사진인데요.

실제로 두 사람은 연인관계로 잘 지내다가 헤어지게 되었다고 해요.

정말 선남선녀 커플이였는데 아쉽네요.

사실 유역비는 영어를 잘하는데 송승헌님도 영어를 좀 하시나?

의사소통이 문제가 되었을 수도 있겠다 싶어요.

실제로 유역비 집안 중국에서 엄청난 부호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유역비의 아버지는 의사 집안 출신의 법학과 교수 출신으로 1급 외교관이라고 합니다.

한 때 유역비의 아버지가 10조 재산이 있다는 루머가 돌기도 했는데요,

그 사람은 아버지가 아닌 후원자였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