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빈 닮은 니콜라스 홀트, 그의 아들, 그는 누구인가
본문 바로가기

헐리우드, 스타

김우빈 닮은 니콜라스 홀트, 그의 아들, 그는 누구인가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브래드 피트, 탐 크루즈, 애쉬튼 커쳐 등등

헐리우드에는 잘생긴 미남들이 정말로 많은데요.

살짝 정석미남 과는 거리가 쪼금 있어보이는 트렌디한 미남배우

니콜라스 홀트

니콜라스 홀트는 1989년 12월 7일 영국 런던에서 태어났습니다.

얼굴에서 영국남자 느낌이 물씬 풍기죠

키는 191cm로 역시 모델 클라스 입니다.

배우이자 모델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요즘에는 딱 틀에박힌 전형적인 미남보다 저렇게 개성있고

반항끼 있어보이면서도 잘생긴 트렌디한 얼굴이 더 먹어주는 것 같습니다.

눈동자 색깔도 엄청 파랗고 아름답네요.

니콜라스 홀트는 아역 배우 출신이라는 것을

알고 계시나요.

만 5세 때 드라마 아역으로 출연하면서 연기 생활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해요.

어릴 때 모습도 엄청 귀여운데요 정말 정변의 좋은 예시인거 같아요.

지금은 엄청 멋진 남자가 되어 있으니깐요.

우리나라 배우 김우빈님 하고도

많이 닮은 것 같습니다.

김우빈님도 빨리 완쾌하고 활동했으면..

새삼 그리워지네요.

특히 저 개성있는 눈썹모양

위에 사진은 정말 김우빈 배우님하고

많이 닮은 거 같아요.

과거에 제니퍼 로렌스와 교제한 적이 있었고 지금도 여전히 좋은 우정을 나누고 있다고 하네요.

역시 헐리우드는 다른가 봐요 ㅎㅎ

연관검색어에 니콜라스 홀트 눈썹을 찾아볼 수가 있는데요.

사람 눈썹은 그 사람의 인상을 좌지우지 할 만큼 차지하는 비중이 크다고 볼수 있는데요.

그만큼 니콜라스 홀트 눈썹이 좀 강렬하고 특색있고 개성있죠 ㅎㅎ

사실 요즘 젊은 헐리우드 배우들 한테는 크게 관심이 없어서 몰랐는데

니콜라스 홀트를 포스팅하면서

알게된 충격적인 사실.

바로 애아빠였다는 반전 ㅎㄷㄷ

그의 여친으로 알려진 브라이아나 홀리!

플레이보이, 맥심 모델 출신으로 2017년부터

교제를 시작했다고 하네요.

그 사이에서 이쁜 아들까지 출산한 니콜라스홀트와 브라이아나홀리.

결혼은 아직 하지 않은 것으로 보여지는데요.

부모로서의 책임은 다하고 있는 듯 보입니다.

행복해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