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기의 미녀 브룩쉴즈, 그녀의 리즈시절과 근황
본문 바로가기

헐리우드, 스타

세기의 미녀 브룩쉴즈, 그녀의 리즈시절과 근황

세계적으로 전설적인 3미녀로 뽑히는 브룩쉴즈.

리즈시절의 미모의 정말 최고라고 볼 수 있겠는데요.

전설적인 미녀라 하면 늘 손에 꼽히는 인물들이 브룩쉴즈, 오드리 햅번, 올리비아 핫세, 소피 마르소 등이 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그 중에서 단연 으뜸은 브룩쉴즈라 생각돼요.

그녀의 리즈시절을 본 사람이라면 다들 너무 아름다워서 말로 표현을 할 수 없다고들 하죠.

진심 헉 소리가 절로 나오는 미모

우리나라에서는 블루라군이라는 영화로 많이 알려져 있는데요. 그 때의 브룩쉴즈의 나이가 고작 15살 이었다고 합니다.

어린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짙은눈썹과 빚어논 듯한

뚜렷한 이목구비.

그 시절 브룩 쉴즈의 외모를 따라 갈 미녀는 아무도 없다고 생각되어지네요.

브룩쉴즈의 리즈시절은 정말 너무너무 아름답고 신비롭네요.

신전에 여신이 있다면 저런 모습을 하고 있지 않을까 상상해 봅니다.

브룩 쉴즈는 거인병으로도 잘 알려진 말단비대증 투병 생활을 고백하기도 했어요.

물론 지금은 완치되었다 하고요.

말단비대증은 성장 이후에도 성장호르몬의 과다분비로 인하여 턱이나 코, 손, 발, 입술 신체의 말단이 비대해지는 만성질환으로 알려져있는 질병이에요. 당연히 외모에도 변화가 올 수 밖에 없겠죠.

대부분의 여성이 중학교 늦으면 고등학교 이후로 키 성장이 멈추는데 브룩 쉴즈는 키가 183cm라고 하네요.

그 때문인지 브룩 쉴즈의 외모는 많이 바뀌였는데요.

물론 투병의 영향도 있겠지만 인간은 나이가 들면 누구나 외모의 변형이 오니깐 자연스런 현상이 아닐까 짐작됩니다.

브룩 쉴즈는 비록 투병 생활을 했지만 현재의 모습도 아름답다고 느껴지네요.

앞으로도 계속 좋은 활동을 이어가길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