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죽지마 고구마단팥죽 먹어본 솔직한 후기
본문 바로가기

간편조리 식품, 음식 리뷰

기죽지마 고구마단팥죽 먹어본 솔직한 후기

오늘은 티몬에서 구매한 기죽지마 고구마단팥죽을 먹어 보았어요.

죽을 좋아하기도 하지만 기죽지마 고구마단팥죽은 이름부터 평범하지 않아서 왠지 더 끌리더라구요.

아주 귀엽게 생긴 용기 안에 들어있는 깜찍한 미니죽~!

기죽지마 죽은 사이즈가 아주 아담합니다.

한손에 딱 들어오는 귀여운 사이즈.

130g에 90kcal, 유통기간은 하단에 표기되어있고 실온 보관 가능한 죽이라서 넘 편리하답니다.

양도 소량이고 칼로리도 낮아서 출출하거나 입이 심심할 때 간식으로 먹거나 바쁠 때는 아침 대용으로도 손색이 없을 거 같아요.

플라스틱 마개를 돌려서 뜯은후 입으로 쪽쪽 빨아먹으면 되는 아주 먹기 편한 일회용 죽이더라구요.

전자레인지 사용 시에는 용기가 부풀 수 있으니 꼭 용기를 눕혀서 15초 동안 데워주라고 나와있네요.

전 그냥 차갑게 먹는 죽도 좋아서 안데우고 그냥 먹었어요.

내용물이 궁금해 머그잔에 한번 담아보았어요.

아무래도 빨아먹는 죽이다 보니 입자가 굉장히 고와요.

기죽지마 고구마단팥죽 맛은 어떨까.
 
그렇게 진하게 않고 살짝 묽은 느낌이 나요.
많이 달지 않으면서 적당히 달달한 단팥과 고구마 맛이 잘 어우러져 있네요.

단팥죽은 먹고 나서 텁텁한 느낌이 나는 경우가 많은데 기죽지마 고구마단팥죽은 텁텁한 느낌없이 가볍고 깔끔한 느낌이 나서 좋았던 거 같아요.

입자가 고와서 술술 잘 넘어가네요.

단점은 양이 좀 적다는 거ㅎㅎ
조금 더 달아도 괜찮겠다 싶은 느낌.
어쨌든 단맛은 주관적이니까요.

이상 기죽지마 고구마단팥죽을 먹어 본 솔직한 리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