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더블불고기버거 리뷰. 내가 제일 좋아하는 맛.
본문 바로가기

간편조리 식품, 음식 리뷰

맥도날드 더블불고기버거 리뷰. 내가 제일 좋아하는 맛.

아직까지도 나는 햄버거 하면 맥도날드가 제일 먼저 떠오른다.

그동안 나름대로 다이어트 이유로 자제해왔던 햄버거가 너무 먹고 싶어서 맥도날드에 왔다.

간헐적 단식으로 어느 정도 목표 몸무게에 도달했기 때문에 한 끼 정도 햄버거 섭취는 체중 변화에 영향을 주지 않을 것이다.

내가 맥도날드에 가면 늘 먹는 버거가 있다.

바로 더블 불고기버거.

맥도날드 버거 중 제일 좋아하는 버거이다.

이번 달에는 프로모션 기간으로 원래의 가격은 5,700원인데 하루 종일 5,000원에 행사를 하고 있다.


더블 불고기버거 세트에 음료는 제로콜라로 선택했다. 칼로리는 947kcal~1114kcal로 엄청나다. 칼로리 폭탄을 흡입하는 시간.

빵 사이에 불고기 패티가 두 장, 치즈, 양상추, 그리고 마요네즈와 달콤 짭짤한 특유의 불고기버거 소스가 잘 조합된 버거이다.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오늘따라 소스가 더 듬뿍듬뿍 뿌려져 있어 막 흐른다.

아주 바람직하다. 먹을 때마다 항상 느끼지만 맥도날드에서는 더블 불고기버거가 제일 맛있는 것 같다.

고 탄수화물 덩어리 감자튀김도 마구마구 먹었다.


 오래간만에 먹은 더블 불고기버거가 꿀맛처럼 느껴졌다.

그리고 집에 와서 후식으로 먹은 타야스 엑스원타르트와 쟈뎅 에스프레소 스틱 카페라떼.수입과자 중에서 제일 좋아하는 과자다. 

단 것을 싫어하는 사람은 조금 느끼하다고 할 수도 있겠지만 난 진하고 두꺼운 초콜릿이 너무 맛있다.

자뎅 에스프레소 스틱 카페라떼는 부드러운 우유맛이 많이 나는 커피다.

이상 오늘의 리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