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렙 트러플오일 버섯 크림 리조또 조리법, 시식 후기, 칼로리, 솔직한 맛 평가!!
본문 바로가기

간편조리 식품, 음식 리뷰

프렙 트러플오일 버섯 크림 리조또 조리법, 시식 후기, 칼로리, 솔직한 맛 평가!!

마켓컬리에서 구매한
프렙 트러플오일 버섯 크림 리조또!

요즘 크림 리조또에 빠져서 프레시지부터 이것저것 구매해서 시식해 보고 있는데요.

프렙 크림 리조또 맛은 어떨것인가!!

 


겉봉투는 저렇습니다.

칼로리는 739 kcal
영양성분이 나와있네요.

구성품은 저렇게 다섯가지..

 


냉동식품 이기때문에 냉장이나 상온에서

일정시간 해동 하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얼마 전에 먹었던 프레시지 트러플 크림 리조또도 엄청 맛있어서

프렙 버섯 크림 리조또도 기대가 되네요!

 

 

팬에 열이 오르면 기름을 두르고 버섯과 허브 소금 페이스트를 넣고

센불로 노릇해질 때까지 볶아 줍니다.

 

 

팬에 리조또 밥과 물 150g과 크림소스를 함께 넣은 다음

주걱으로 저어가면서 알맞게 졸여 줍니다.

밥이 묵직한 느낌이 들때까지 저으면서 졸여 주면 될 거 같아요.

 

 

마지막으로 트러플 오일을 뿌려주면

요리 끝 

알맞은 접시에 담으라고 하는데 전 그냥 흡입했어요.

드뎌 완성!

너무너무 쉽고 간단한 요리

양은 혼자서 먹으면 배부를 정도! 1인분 맞는 것 같아요

트러플 향도 나고 크림도 부드럽고 역시 크림 리조또는 맛이 없을 수가 없다는 ㅎㅎ

버섯도 중간중간 씹히고 좋네요.

프레시지 트러플 크림 리조또가 비교하자면 전 프레시지가 더  나은걸로~!

암튼 맛있는 한 끼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