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치고 힘들 때 힘이되는 말씀, 성경구절
본문 바로가기

위로가 되는 글

지치고 힘들 때 힘이되는 말씀, 성경구절

내가 땅 끝에서부터 너를 붙들며 땅모퉁이에서부터 너를 부르고 네게 이르기를

너는 나의 종이라

내가 너를 택하고 싫어버리지 아니하였다 하였노라

두려워 말라 내가 너와 함께 함이니라

놀라지 말라 나는 네 하나님이 됨이니라

내가 너를 굳세게 하리라

참으로 너를 도와 주리라

참으로 나의 의로운 오른손으로 너를 붙들리라
                            이사야 41:9‭-‬10

내가 사망의 음침한 골짜기로 다닐찌라도 해를 두려워하지 않을 것은 주께서 나와 함께 하심이라

주의 지팡이와  막대기가 나를 안위하시나이다
                                            시편 23:4

내 영혼아 네가 어찌하여 낙망하며 어찌하여 내 속에서 불안하여 하는고

너는 하나님을 바라라

나는 내 얼굴을 도우시는 내 하나님을 오히려 찬송하리로다
                                           시편 42:11

우리가 이 보배를 질그릇에 가졌으니 이는 능력의 심히 큰 것이 하나님께 있고 우리에게 있지 아니함을 알게 하려 함이라

우리가 사방으로 우겨쌈을 당하여도 싸이지 아니하며


답답한 일을 당하여도 낙심하지 아니하며

핍박을 받아도 버린바 되지 아니하며

거꾸러뜨림을 당하여도 망하지 아니하고 

                              고린도후서 4:7-9

강하고 담대 하여라.

두려워하지 말고 낙심하지 마라.

네가 어디를 가든 여호와 네 하나님이 너와 함께할 것이다.
                                       여호수야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