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치고 힘들때 위로가 되는 성경말씀, 위로가 되는 좋은글귀
본문 바로가기

위로가 되는 글

지치고 힘들때 위로가 되는 성경말씀, 위로가 되는 좋은글귀

하나님이여 내게 응답하시겠는고로

내가 불렀사오니 귀를 기울여 내 말을 들으소서

 

 

주께 피하는 자를 그 일어나 치는 자에게서 오른손으로 구원하시는 주여

주의 기이한 인자를 나타내소서

나를 눈동자 같이 지키시고 주의 날개 그늘 아래 감추사

나를 압제하는 악인과 나를 에워싼 극한 원수에게서 벗어나게 하소서


시편 17:6‭-‬9

 

 

여호와는 나의 반석이시요

나의 요새시요 나를 건지시는 자시요

나의 하나님이시요 나의 피할 바위시요

나의 방패시요 나의 구원의 뿔이시요

나의 산성이시로다 내가 찬송 받으실 여호와께 아뢰리니

내 원수들에게서 구원을 얻으리로다


시편 1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