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 xx 부부의 세계 이태오! 박해준 대학시절, 고향,부인..그는 누구인가?
본문 바로가기

국내스타

나쁜 xx 부부의 세계 이태오! 박해준 대학시절, 고향,부인..그는 누구인가?

요즘 부부의 세계를 보면 연기를 너무 잘해서이겠지만 너무나도 화가나는 사람이 있죠.

바로 이태오!!

찌질이면 찌질, 비열해 보이는 연기가 마치 실제인거처럼~ 얼굴은 멀쩡하고 잘 생겼는데 연기를 너무 잘해서 그모습 마져도 아주 악랄해 보이기 그지 없습니다.

바로 이태오를 연기하는 박해준이 연기를 아주 잘하고 있다는 방증이겠죠 그건!!

 

 

박해준은 1976년 6월 14일 부산에서 태어났습니다.

고등학교 때까지 부산에서 살았고 한국예술종합학교에 입학하게 되면서 서울로 오게 되었다고 하네요.

대학시설 이선균, 오만석 등과 농구를 하며 가까워졌다고 해요.

실제로 박해준은 대학 때 외모가 너무 뛰어나서 한예종의 장동건이라고 불릴 정도였다고 하네요.

 

 

박해준의 키는 185cm로 아주 훤칠하죠!~ 과거 사진을 보니 어느정도 이해가 돼요~!!

정말 풋풋하고 훤칠하고 진짜 잘생겼네요.

 

 

박해준이 동안은 아니지만 실제로 김희애와 열살 가까이 차이남에도 불구하고 부부의 세계에서는 동갑부부로 나왔다는 사실에 역시 연기자는 연기자구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박해준은 2007년 연극 '그때, 별이 쏟아지다'라는 작품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박해준의 나이에 비해서는 늦은 데뷔라고 볼수 있죠.

박해준 부인 오유진 나이는 1981년생으로 한예종 5년후배로 7년 열애 끝에 2011년에 결혼을 하여 잘 살고 있습니다.

부인도 참해보이고 아름다우시네요!~~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한건 2014년 tvn 드라마 미생에서 악역이라면 악역일수 있는 천관웅 과장 역으로 시청자들에게 얼굴을 알렸습니다.

저도 이번에 박해준 배우에 관하여 찾아보다가 그 미생의 천과장이 바로 이태오 박해준 이였다는 사실을 알고 무릎을 딱 치고 말았는데요.

 

 

물론 2014년이면 시간이 좀 많이 지나기도 했지만 그간 박해준님도 고생을 조금 많이 하신 느낌이에요ㅎㅎ

미생때는 정말 너무 핸섬하심~~

비록 부부의 세계에서는 악랄하고 찌질남 연기를 너무 잘 소화하고 있어서 밉상이긴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박해준 배우를 많이 응원하고 싶습니다.

앞날에 꽃길만 걸으시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