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내맞선 강태무 사장 안효섭!얼굴변화, 리즈, 키, 보톡스
본문 바로가기

국내스타

사내맞선 강태무 사장 안효섭!얼굴변화, 리즈, 키, 보톡스

요즘 핫하고 핫한 사내맞선의 만찢남 강태무 사장 안효섭!!

큰 키에 잘생긴 외모

안효섭은 키가187cm

어릴 때 캐나다로 이민가서 자랐기 때문에 국적은 캐나다입니다.


그래서 영어도 잘하고, 피아노, 첼로, 춤, 노래 까지
못하는 게 없을 정도로 다재다능해요.

진정한 엄친아가 아닌가 싶어요.

근데 그 안효섭을 처음에 사내맞선에서 보고 못알아봤지 뭐에요!

내가 알던 안효섭이 저 안효섭이 맞나하고!



아마 헤어스타일도 그렇고 얼굴에 살이 많이 올라

같은 사람인 줄 몰랐다는ㅋㅋ


그래서 찾아보니 안효섭 보톡스가 연관 검색어로 바로 보이더라는..

근데 보톡스는 사실이 아닌 거 같아요.


드라마 어비스를 찍으면서 10키로를 증량했고
자연스레 얼굴에 살이 붙으면서 몸도 벌크업이 된 듯 합니다.

원래부터 살찌면 얼굴부터 찐다고 하네요.

아마도 예전 안효섭 얼굴을 안 사람들은 저같이 안효섭인줄 모르고
나중에 알게 된 사람도 많을 거 같아요.

안효섭을 처음에 본 건 ' 서른이지만 열입곱입니다'
라는 드라마를 통해서였어요.


고등학생 조정선수로 나왔는데 처음 보자마자 너무 잘생겨서 놀랬다는.

까무잡잡한 피부에 큰키, 뚜렷한 이목구비!


이목구비가 분명 뚜렷하고 진한데도 느끼한 정석미남이 아니라 요즘사람들이 좋아하는 단백한 잘생김!!

살짝 김수현의 느낌도 있네요.


진심 만화를 찢고 나온 비쥬얼!
"우왓!남주혁만큼 잘생겼다!" 이생각..

그당시 남주혁이 가장 잘 생긴 연예인이라고 생각하고 있던터라ㅎㅎ


낭만닥터에서의 모습은 과연 안효섭의 리즈 라고 할만큼 샤방샤방 합니다.

꽃미남은 이런거다 하고 보여주는 거 같아요
꽃미남의 정석

출중한 외모만큼이나 뛰어난 노래실력을 갖고 있는 안효섭

괜히 제이와이피 연습생 출신이 아니였어.


이성경하고 같이 노래 한 것도 들어봤는데 진짜 꿀보이스!

다가짐


얼굴에 통통하게 살이 올라도 귀엽쥬!

작년 전참시에 나왔던 안효섭의 모습

지금 사내맞선의 강태무 사장은 뭔가 덩치도 더 커지고 얼굴도 둥그레진거 같아요.


하지만 지금모습조차도 역시 리즈

잘생김은 벗어날 수 없네요.


얼굴천재!

꽃미남 아이돌스런 얼굴에서 좀 더 남성스럽게 변하면서 잘생긴 배우느낌으로.

하긴 안효섭 이즈 뭔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