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의세계 박인규~!이학주 연기를 너무 잘한죄!
본문 바로가기

국내스타

부부의세계 박인규~!이학주 연기를 너무 잘한죄!

부부의 세계를 급스릴러로 만들어버린

민현서의 폭력남친 박인규

부부의세계를 보다가 박인규만 나오면

등꼴이 으슬으슬 했더랬죠.

얼굴 표정부터 말투 행동 하나하나까지 그냥 박인규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연기를 너무 잘하는겁니다ㅜㅜ

그래서 궁금해서 폭풍검색!

이름은 이학주

1989년 1월 9일생이고 소속이 sm이네요.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했어요~!! 역시 연기자들의 명문학교를 나왔네요.

쌍커풀없는 눈에 얼굴이 작은 요즘 젊은 아이돌들의 얼굴형인거 같아요.

키가 174cm로 프로필에 나와있는데 이학주님 비율이 좋은건지 부부의 세계에서는 엄청 커보였다는...

역시 연기자는 연기자 인가 봐요.

일상 사진들은 순둥순둥하고

귀여운 모습이 많이 보이네요.

출처 : 이학주 인스타그램

어린 시절 모습은 세상 귀요미, 순둥순둥 하네요.

부부의 세계의 박인규는 세상 악마같이 무섭고 두렵더만...

특히 고산역에서 민현서를 찾으러 뛰어다닐 때는 달리기가 너무 빨라서 더더 무섭게 느껴지더군요.

마치 추격자의 하정우가 오버랩 될 정도로 후달렸습니다.

감정적으로,...본인은 그 연기를 하면서 어떤 감정을 느꼈을까요.

운동도 잘할 거 같이 보여서 혹시 체육이나 다른 운동을 전공했을 줄 알았는데

진짜로 연기를 너무나도 잘했던 것이었습니다.

부부의 세계가 발굴해낸 명문 연기력 배우 이학주!!

라이징 스타로 발돋움할거라 믿어 의심치 않네요!~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더 기대가 됩니다.

부부의 세계에서는 명품 연기력을 가진 배우들이 많네요. 주인공 김희애를 비롯해서!

김희애가 왜 극찬을 했는지 알거 같아요~

연기를 너무 잘해서 부부의 세계를 통해

많이많이 뜰거 같은 느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