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름돋는 반전 스릴러 영화 추천 5 !!
본문 바로가기

영화, 웹툰 추천

소름돋는 반전 스릴러 영화 추천 5 !!

저는 스릴러 영화를 평소에 아주 즐겨 보는데요 인터넷에서  추천하는 스릴러 영화는 거의 다 찾아 보았어요.

그 중에서 기억이 남는 소름돋고 재미있었던 반전 스릴러 영화 몇편을 추천 할까 합니다.

일단, 대중적으로 너무나도 잘 알려진 반전 스릴러 영화들  '곡성', '내가 살인범이다', '아이덴티티', '타임 패러독스', '셔터 아일랜드' 등은 제외하고 했어요.
이 영화들을 안보신 분들도 반전 스릴러 영화를 좋아하신다면 꼭 한 번은 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1. 퍼펙트 겟어웨이 (2009년 개봉)

* 줄거리
많은 사람들의 축복 속에서 성대한 결혼식을 치른 클리프(스티브 잔)와 시드니(밀라 요보비치) 커플은 로맨틱한 하와이에서 스릴 넘치는 모험을 할 특별한 신혼여행을 계획한다.

환상적인 하와이 해변에서 아무에게도 간섭 받지 않고 다이나믹한 신혼여행을 꿈꾼 클리프와 시드니는 도착하자마자 자신들이 원하던 파라다이스를 찾았다고 생각하지만, 곧이어 해변가에서 다른 신혼부부의 시체가 발견되고 불안해진 이들은 여행을 계속 이어갈지 갈등에 휩싸이게 된다.

그러나, 오래도록 계획했던 신혼여행을 포기할 수 없었던 클리프와 시드니는 여행을 계속하기로 결심하지만, 낯선 여행객들과 마주칠 때마다 의심과 경계의 끈은 점점 더 팽팽해진다.

그러던 중 어딘지 모르게 수상해 보이지만 섬의 지리를 너무나 잘 알고 있는 낯선 커플과 동행하게 되고 이들에게 도움을 받으며 여행을 이어가게 된다.

누구 하나 믿을 수 없고 점점 미심쩍은 사람들로 불안한 기운만 맴도는 가운데, 최고의 파라다이스라 생각했던 환상의 섬은 생존을 위협하는 두려운 섬으로 변해 가는데...

기본적인 줄거리는 이런데요..여기에 큰 반전이 숨어 있습니다.

내용 자체도 흥미진진하고 스릴있어 심장을 막 쪼이면서 봤던 영화에요.
대박 반전을 알고 나서 영화를 다시 한번 보니 또 다른 느낌이~~!!!
아무튼 정말 강추하는 반전영화입니다. 액션이 가미된 흥미진진 반전 영화!!
정말 재밌게 보았어요.

2. 인비저블 게스트 (2017년 개봉)

* 줄거리

의문의 습격으로 살해 당한 ‘로라’ ‘아드리안’은 연인의 죽음에 절망하고, 범인은 흔적도 없이 사라졌다.

유력한 용의자로 누명을 쓴 ‘아드리안’은 승률 100%의 변호사 ‘버지니아’를 선임한다.

그리고 자신의 무죄를 입증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던 중 과거 그와 ‘로라’가 은폐한 교통사고와 숨겨진 연관성을 찾게 되는데…

남은 시간은 단 3시간, 사건을 재구성해 무죄를 입증해야 한다!


이 영화도 역시 반전이 있지요. 소름..이런 영화를 보고 나면 막 무서운 건 아닌데 그냥 띵 하면서 소름돋는 여운이 많이 남네요.


변호사와 대화하며 사건을 재구성 해 나가는데 줄거리 자체도 흥미롭고 재미 있었어요.

3. 사라진 밤 (2018년 개봉)

* 줄거리 

아내(김희애)를 살해하고 완전범죄를 계획한 남편(김강우). 몇 시간 후, 국과수 사체보관실에서 그녀의 시체가 흔적도 없이 사라진다.



그리고 남편에게 도착한 문자 한 통. "우리의 비밀을 묻은 곳에서 기다릴게" 남편을 의심하기 시작한 형사(김상경)와 이 모든 것이 아내의 계획이라고 주장하는 남편. 그녀는 정말 죽은 걸까? 사라진 걸까?

사라진 밤도 결말이 뭘지 추리해가면서 봤네요. 역시 반전이 숨어 있습니다. 지루할 틈 없이 보았던 영화에요.


4. 히든 아이덴티티 (2017년 개봉)

* 줄거리 

옥스퍼드 의과대학 졸업생인 에드워드 뉴게이트는 견습의 과정으로 스톤 허스트 정신병원으로 향한다.


이곳에서 뉴게이트는 병원장 램 박사와 치명적인 매력을 지닌 일라이저 그레이브스 부인을 만난다.

그는 자신의 환자인 그레이브스 부인을 향한 금지된 열망을 점차 키워간다. 그러던 중 램 박사 뒤에 숨겨졌던 끔직한 병원의 비밀들이 하나 둘씩 드러나는데…

이 영화는 아이덴티티를 보려다가 얼떨결에 보게 된 영화인데 의외로 잼났었다는~~!!

반전이 숨어있고 나름 영화가 주는 교훈도 있어요. 영화평은 극과극을 달리는데 저는 괜찮았어요.
생각해 보게 되는 영화~! 추천합니다.

5.히든 페이스 (2014년 개봉)

* 줄거리 

젊은 지휘자 안드레아는 벨렌과 연인사이다. 어느 날 벨렌은 이별의 영상편지만을 남기고 떠난다.


실연의 아픔과 상실감에 괴로워 하던 안드레아 앞에 파비아나가 나타나고 안드레아의 여자친구 벨렌이 실종상태인걸 알면서도 안드레아와 교제를 시작한다.

그러나 벨렌은 이 모든 것을 지켜보고 있었다! 벨렌은 사랑을 확인하고자 스스로 비밀의 방에 들어가고 뜻하지 않게 갇히게 되었던 것.

사랑하는 남자가 다른 여자와 함께 하는 모습을 지켜봐야만 하는 벨렌은 파비아나에게 계속해서 사인을 보내고 영문을 알 수 없는 파비아나는 점차 미묘한 공포감을 느끼게 되는데..

이 영화는 잘 알려지지 않은 스페인 영화인데 너무 소름돋고 섬뜩했네요.
여자 주인공들 2명 다 엄청 이쁩니다.
노출이 좀 있긴 하지만 영화 내용은 정말 소름돋고 재밌었어요.

'식스센스' 처럼 많이 알려진 반전 영화가 아닌것들 중에서 지금까지 제가 봤던 영화들 중 오싹 소름 반전을 느꼈던 영화 몇가지를 추천해 봤어요.

추가적으로 추천하는 반전 스릴러영화도 아래         ↓링크에 있으니 꼭  봐주세요!!
https://mache322.tistory.com/167?category=550887

충격!!뒤통수 얼얼 반전영화, 넷플릭스 반전 스릴러

반전 영화를 좋아한다면 한번 쯤 봐도 절대 후회는 안 할 영화들 일 듯 싶어요~ 그럼 이만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