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성경말씀
본문 바로가기

위로가 되는 글

좋은 성경말씀

하나님이여 나를 보호하소서

내가 주께 피하나이다

내가 여호와께 아뢰되

주는 나의 주시오니

주 밖에는 나의 복이 없다 하였나이다

땅에 있는 성도는 존귀한 자니 나의 모든 즐거움이 저희에게 있도다

시편 16:1‭-‬3

여호와 내 하나님이여

내가 주께 부르짖으매 나를 고치셨나이다

여호와여 주께서 내 영혼을 음부에서 끌어내어 나를 살리사 무덤으로 내려가지 않게 하셨나이다


주의 성도들아 여호와를 찬송하며 그 거룩한 이름에 감사할찌어다

그 노염은 잠간이요 그 은총은 평생이로다

저녁에는 울음이 기숙할찌라도 아침에는 기쁨이 오리로다

시편 30:2‭-‬5